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서민갑부 어묵 맛집 주소 전화번호

카테고리 없음

서민갑부 재방송

307회

 

채널a의 ‘서민갑부’에서는 2천원 짜리 어묵을 판매하여 20억 자산가가 된 갑부 김현주 씨의 이야기가 소개되었습니다.

본방송 시청을 놓쳤다면 재방송 다시보기를 이용하면 되고, 매장 위치와 주소를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서민갑부 307회

 

방송 프로그램 재방송 안내

 

드라마와 예능, 시사, 뉴스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찾으시나요?

본방송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재방송무료 실시간 무료티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방송TV 다시보기

 

예능 드라마 실시간 시청 방법 안내

 

TV 시청이 어렵다면 PC와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각 방송사별 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무료 시청이 대부분 가능합니다.

 

방송사별 온에어 실시간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방송사별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방송을 시청 바랍니다.

 

MBC 온에어 SBS 온에어 KBS 온에어
JTBC 온에어 tvN 온에어 TV 조선 온에어
MBN 온에어 엠넷 온에어 채널A 온에어

 

서민갑부 어묵 매장 위치 전화번호 정보

 

 

상호 : 동부어묵
주소 : 전남 목포시 영산로 245번길 14
전화 : 061-272-4402

 

목포에 위치한 전통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현주 씨에게는 ‘복권에 당첨돼 건물을 샀다’, ‘365일 가게를 닫지 않는다’, ‘시장에서 가장 시끄럽게 장사한다’ 등 다양한 소문이 무성하다. 그녀를 ‘갑부’의 자리에 오를 수 있게 해준 것은 시장에선 보기 힘든 2천 원짜리 프리미엄 수제 어묵으로, 일반 어묵보다 어육 살의 비율을 높여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치즈, 청양고추, 소시지, 떡 등 입맛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종류만도 28가지나 된다.

 


또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순살 어묵은 한 개에 7천 원이지만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이런 높은 가격에도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은 바로 ‘시식’에 있다. 현주 씨는 탱탱한 식감과 깊은 맛에 한 번 맛보면 구매로 이어지는 건 시간 문제라며 비싼 제품을 아낌없이 시식용으로 내놓다 보니 좋은 제품만 파는 곳이라고 평가받아 신뢰도까지 높아졌다고 한다. 이렇다 보니 현주 씨의 가게에서 하루 판매되는 어묵은 천 개 이상으로 연 매출이 10억 원에 달한다.

 


판매왕 현주 씨가 있다면 그녀를 보좌하는 이는 남편 김창호 씨다. 빠른 손놀림으로 어묵 만드는 일을 책임지고 있는데, 손님이 원하는 재료를 가지고 오면 반죽에 섞어 즉석에서 튀겨주는 특급 서비스를 한다. 그의 특별한 손재주 덕분에, 특히 비가 오는 날이면 인기가 좋은 김치 어묵부터 영양 만점 전복 어묵, 파래 어묵 등 기상천외한 제품들이 탄생했다. 이렇듯 ‘남들과 같으면 돈을 벌지 못한다’라는 것이 철칙이라는 현주 씨 부부는 새로운 메뉴 개발도 게을리하지 않는다. 아이들이 채소를 잘 먹지 않는 것에 착안해 시금치, 단호박, 파프리카 등을 갈아 어묵에 입혀 반찬용으로 재탄생한 것도 그중 하나. 현주 씨의 어묵은 시장 어묵의 품격을 높이며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이들 부부가 1년 365일 하루도 쉬지 않고 쉼 없이 달려올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아이들 때문이다. 자리를 잡을 만하면 쫓겨나며 수없이 가게를 옮겨 다녀야 했던 현주 씨 부부는 아이들을 봐줄 사람이 없어 가게 안에 박스를 깔고 재우는 일도 부지기수였다고. 이제는 시장 안에 건물을 사서 1층에서 장사하고 2층에서 생활하며 두 발을 쭉 뻗고 편안하게 꿀잠을 잔다는데, 최근엔 아이들을 위해 신축 펜트하우스 계약도 마쳤다고 한다.

 


성공하고자 하는 간절함과 손님을 대하는 섬세함이 합쳐져 인생역전을 이룬 부부의 숨겨진 이야기는 11월 24일 화요일 밤 8시 1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공개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민갑부 305회 방송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서민갑부 307회 재방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