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재방송 다시보기
놀면 뭐하니 53회 싹쓰리 환불원정대
정말 이름 그대로 올 여름을 싹쓰리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의 쇼! 음악중심 데뷔무대가 드디어 공개됩니다. 첫 데뷔 무대였던 만큼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많이 했을텐데요. 역시 이효리와 비는 가수는 가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방송은 mbc 온에어를 이용하시고,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실시간 시청 방법
본방송은 MBC 온에어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MBC 온에어(놀면뭐하니)
놀면 뭐하니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 바랍니다.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가 첫 음악방송 데뷔를 맞이합니다. 음악중심 출근길 현장이 공개되는데요. 그룹으로는 처음 하는 음악방송 출근길에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합니다.
린다G 와 비룡은 음악방송 무대가 익숙하지만 유두래곤은 무대 경험이 적어서 쉽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리허설을 하면서 차츰 일취월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를 앞두고 누구보다 연습을 많이 했는데요. 무대의 스타트를 담당하고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의 오프닝 점프를 유두래곤이 맡았습니다.
사전녹화 무대에서는 여러 번 콘서트 무대에 섰던 경험을 살려 프로다운 실력을 보여줬는데요. 실제로 생방송 중에는 들숨 토크와 함께 진행을 인터셉트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싹쓰리 데뷔 무대를 더욱 시원하게 만든 무대의 비밀도 공개됩니다. 본방사수로 꼭 만나보기 바랍니다. 이제 싹쓰리에 이어서 유재석의 새로운 부캐 탄생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로 구성된 환불원정대가 첫 만남을 가졌기 때문이죠. 국내 가요계의 센 언니로 구성된 환불원정대가 실제로 결성될 것 같은데요.
린다G가 나중에 엄정화 제시 화사로 구성된 걸그룹을 결성하고 싶다는 농담이 현실이 된 것입니다. 환불원정대 의미는 이들이 함께 환불하러 간다면 어떤 가게에서도 환불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카리스마를 가졌다는 의미인데요.
싹쓰리에 이어 또 다른 신드롬이 예상됩니다. 여기서 유재석은 자신이 매니저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하며 자신이 좀 많이 아플 것 같다며 새로운 부캐 탄생을 예고했는데요.
놀면뭐하니에서 과연 어떻게 이것을 풀어나갈지도 기대가 됩니다. 놀면뭐하니는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며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 바랍니다.
놀면 뭐하니 재방송 다시보기